본문 바로가기

일상

동춘동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맛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동춘동 죠스떡볶이! 죠스떡볶이 맛있다


떡볶이를 사다먹을때면 항상 죠스떡볶이!!!!

전에도 한번 포스팅했던거같은데~~!

요즘 바빠서 밥할시간도 별로 없고ㅎㅎㅎ 

저녁을 몇일째 사다거나 밖에서 먹고들어가고 있어요..!!


오늘저녁은 떡볶이!!!!!!!!에 맥주한잔?.?

맥주는 빠지지않고 한잔씩 하는거같아요ㅎㅎ


퇴근길에 집앞에있는 죠스떡볶이를 가서 떡볶이+순대+튀김셋트를 구매했어요



떡볶이와 순대



떡볶이에는 항상 메추리알 두알ㅎㅎㅎ

매콤한데 계속 먹게되는 중독성있는 맛이예요

떡볶이는 그래도 좀 매콤 칼칼해야하는듯!!!!!!!!!



저번엔 내장이없어서 딱 순대만 담아줬는데 오늘은 섞어서 담아줬어용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거나 소금에 찍어먹는!!

부산에서는 막장? 된장에 찍어먹는다죠?,?

어려서부터 소금에 찍어먹어서그런가~~전 소금이 젤 맛있는듯

고춧가루가 섞여있는 빨간소금



오랜만에 주문한 튀김!!!!!

튀김을 먹으면 뭔가 살찌는 기분이랄까..ㅋㅋㅋㅋ

기름에 튀긴건 그런기분이 들어서 잘 안먹는데ㅎㅎㅎ셋트메뉴에 같이 들어있어서 주문했어용

김말이가 젤 맛있는거같아요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겠지만


오늘도 저녁 해결 잘했습니당ㅋㅋㅋ

내일은 또 뭘먹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