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로 칼국수 맛집 명동칼국수 만두보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로 칼국수 맛집 명동칼국수 만두보쌈


오늘은 점심을 뭘 먹어야하나~ 고민하다가 구로 중앙유통단지 지하 새로생긴 칼국수가게에 가기로 합니다

구로역 근처에 있는 중앙유통단지에는 지하식당가가 형성되어있는데요!

단지가 넓어서 잘못내려가면 길을 잃을 정도로 넓은 단지예요ㅎㅎㅎ


입사초반 지하에 내려갔다가 길 많이 잃었다는..!


다른 식당도 많이 가긴하는데 오늘따라 뜨끈한국물의 칼국수가 끌리더라구요


메뉴가 점점 많아지는거같아요

첨에는 칼국수, 만둣국, 보쌈 뿐이였는데 이제 명태회비빔밥, 불고기비빔밥이였나?

저녁엔 대패삼겹살도 팔아요..ㅋㅋㅋ


오늘은 칼국수를 먹으러 갔기에 칼만두를 주문했어요



기본찬은 김치와 무채?

항상가도 두개뿐..ㅎㅎㅎㅎ

칼국수에 무슨 반찬이 더 필요하겠어요~~~!!



점심시간 맞춰 내려갔기때문에 금방금방 메뉴가 나오더라구요

뽀얀국물에 칼국수와 만두가!

칼국수는 모자르면 무료리필이 가능한데 첨부터가 양이 많아서 리필해본적 없어요..!!



왕만두 두개와 칼국수

밥도 달라고 하면 줘용

다른 칼국수가게보다 면이 훨씬 얇아서 더 맛있게 느껴지는듯해요!

진한국물과 야채, 면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어요


구로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