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미니언즈우유_크리스마스에디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에 한번 포스팅했던 미니언즈우유


http://machineryland.tistory.com/318


오랜만에 아침 출근길 회사앞에 있는 GS25를 방문했어요

뭐 먹을게없나~~~


아침밥을 잘 안먹어서 배고플때마다 편의점구경

요즘엔 삼각김밥도 왕삼각김밥이 있더라구요~~!!



왕삼각김밥 옆에는 미니언즈!!!!

미니언즈우유



전에는 그냥 노란 미니언즈였는데

크리스마스시즌이라고 크리스마스 느낌나는 니트도 입고

모자도 쓰고

귀욤


계산할때는 어김없이 나오는 미니언즈송

인터넷 동영상으로도 많이 돌아다니더라구요

귀엽다며!!!!!!



제가 산건 초코우유

커피우유와 옥수수우유도 크리스마스 느낌나는 옷을 입고 있어요

한번에 다 사도 먹지 못할거같아서

하루 하나씩만

ㅎㅎ


역시 초코우유가 찐하고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