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구로역 갈비찜, 돈이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로역 갈비찜, 돈이네


매일매일 점심걱정

뭐먹지????????? 고민하면서 중앙유통단지 지하를 휘적휘적 왔다갔다

오늘은 매운갈비찜을 파는 돈이네에 방문했어요

요즘처럼 더운날엔 그냥 가까운곳에서 먹는게 최고


매운갈비찜뿐만아니라 김치찜, 계란말이, 매운닭칼국수 등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같이 간 회사 동료는 일반 김치찜을 전 갈비찜?이였나 김치찜이였나를 주문했어요


두개다 김치찜인데 다른가요????했는데 다르더라구요



먼저나온 일반김치찜

김치가 반포기정도? 들어있어서 1인분으로 넉넉...많음

김치찜 옆으로 갈비



기본반찬도 셋팅!

매일매일 바뀌는 기본반찬

오뎅도 괜찮고 두부조림도 맛있었어요!!!!!

매운맛의 메뉴들이 많아서 그런가?.? 차가운 콩나물국도 함께 주시더라구요



이게 매운김치찜? 김치찜

이름이 가물가물한 김치찜

김치와 매콤한 양념이 된 갈비찜이 함께 나와요

처음에는 별로 안매운듯? 했는데 먹으면먹을수록 매콤!!

딱 내가 좋아하는맛이야ㅋ.ㅋ.ㅋ


김치가 잘 보이지는 않지만 아랫쪽에 들어있답니다ㅎㅎ

1인분 양도 많고 만족만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