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죠스떡볶이 신메뉴 치즈떡볶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죠스떡볶이 신메뉴 치즈떡볶이


집앞에 있는 죠스떡볶이!!

종종 아주 자주 사다가 저녁도 먹고 간식으로도 먹고 맥주안주로도 먹는 떡볶이!!!

참좋아해요 떡볶이

죠스떡볶이는 다른 떡볶이보다 매콤해서 더 좋아요

엽떡처럼 속이아플정도로 맵지 않고 내가 딱 좋아하는 매콤함


http://machineryland.tistory.com/76


저번에 포스팅한 죠스떡볶이



오랜만에 죠스떡볶이에 갔는데 신메뉴가 나온거예요!!!!!!ㅎㅎ

내가좋아하는 치즈가들어간 치즈떡볶이

치이이이이즈떡볶이

하나 포장해서 집으로


죠스떡볶이의 치즈떡볶이는 4,500원

일반 매운 떡볶이가 3,000원

생각보다는 비쌈



함께 넣어준 컷팅칼로 봉지를 뜯고



치즈떡볶이를 먹어요

치즈가 참 많죠

근데 좀 실망인게 그냥 일반 매운떡볶이 위에 치즈올리고 전자렌지에 3분 돌리면 땡

실망실망



내가 떡볶이사다가 위에 치즈뿌려먹는게 더 맛나겠당ㅠㅠㅠㅠㅠ

비싸기만비싸고


그래도 맛있긴하네

ㅎㅎㅎ

가격에 비해서는 아까움